갑자기 느닷없이 나에게 말을 했다.

 

' 오빠가 더 사랑한다고 해서 내가 당연하게 여긴다고해서 그 사랑이 계속해서 지속될거라고 생각했는데,

갑자기 인터넷 글을 보고 느꼈어. 나의 사랑이 너무 커졌을때, 오빠의 사랑은 이미 지쳐있을거라고...

 그걸 이제야 알았다고... 오빠 내가 더 노력할게. 그리고 사랑해. '

 

더이상 나는 말을 할수가없었다.

 

나의 사랑에 대한 최고의 말이었다.

 

지치지 않으려고 나는 항상 노력하는데, 그 사랑에 대한 노력이 늦지 않게 알아줘서..

 

 

' 고맙다 '

 

' 이래서 널 사랑할 수 밖에 없어.. ^^'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