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지는 몇일 됬는데 귀차니즘으로 인해 이제야 포스팅!! ^^;;;

 

드뎌 아이언맨 3 를 봤다~ 역시나 나는 알뜰족이라~ 조조할인으로!! 카드할인으로 !! 2인 4천원에 관람!ㅎㅎ

 

 

영화 상영중에 막 찍고 싶지만 그러면 민폐라.. 못하고 나와서 포스터만 한장 찍어보았다.

 

아이언맨을 폭죽으로 만들때는 이제 아이언맨은 끝인가 했는데 역시나~

 

다시 나올거라는 희망을 주니 좋다~ 끝나지 말아라~ 나의 히어로여~

 

[ 영화 ' 아이언맨 3'를 보기전에 '어벤져스 '를 꼭 먼저 보라고 하고싶다. 왜 토니 스타크가 바보짓을 하는지 알수있으니까~ ]

 

 

영화를 보고나왔는데 ...나와 저 관리아저씨 한명만.... ㅠ.ㅜ

 

 

 배고픔에 퓨전 피자집으로 향했는지 가는날이 장날이라고...문닫았다.!! 젠장!

 

메뉴는 막 ..이런데 도대체 어느나라 말이냐...

 

지나가다가 찾은 맛집! 수향

 

 

먹다가 맛있어서 면 추가하는 사람이 많은 갑다... 추가안되니 처음부터 곱배기를 시켜라!!!

우리는 물 냉면과 비빔냉면 곱배기로~ 시켰다.

 이거슨 비밈냉면 곱배기!! ㅎㅎ

 이거슨 물면 곱배기!!.

 

이집의 별미는 바로 냉면에 고기를 올려서 먹는다는건데 그렇게 많진 않지만 뭐 간단하게 올려서 별미로 먹기에 좋다! 

 

 

세팅하면 이런식이다!! 

 

 

 

역시나 비빔면은 어디가서나~ 속이 안좋을때는 먹으면 안좋을것다!, 먹는 동안에는 좀 불안했다~

뭐 먹고나니까 별로 그런건 없었다ㅋ

 

 

이승기 호떡 파는 옆골목에 커다란 아이스크림을 하나 사봤는데..흠.... 난 별로~

완전 덥지도 않는다 줄줄 흐르는걸 봐서는....한여름에는 쮜약이닷!

 

이렇게 우리의 짧은 데이트는... 끝났다...

 

여보~ 행복하게 해줄게...라는 나의 독백이... 자꾸만 미안해지곤한다.. 그래도 너무 너무 사랑해!

+ Recent posts